조영구 주식 투자 실패 집 2채 13억 잃어 분해서 죽으려 했다

남의 말이나 형제들 친척들 말믿고 섣불리 자기 돈 투자 하는게 가장 어리석은 짓....돈에 관한건 그 누구의 말도 믿으면 안됨...돈이 있으면 인맥 다 끊어져도 원하면 생활이 가능하지만 인맥은 있어도 돈이 없으면 거의 모든 인맥들이 외면해서 결국 인생 절단 나는게 현실..

행사뛰면서 또하긋지

지가 해놓고선

겁나짠돌이죠 일화가있다면 아내가 출산후 2년뒤 남편이집에자주없어서 이런제안했음 저녁6시이후에 들어오면 시간당만원달라고했더니 저녁6시에들어오고 저녁밥먹고 8시에 다시나갔다고함 그동안에 지인만나면서 주식투자했구먼

이 새낀 부인도 맨날 혹사시킨다던데 정말 사람인성 쓰레긴듯 하는짓도 븅신이고.. .. 조영구나온 방송보면 알수있어요

부인이불쌍하다

저러면서도 오늘도 차트 보고 있을걸      마지막 대박을기대하며..

자랑이다...

주식으로 돈 그렇게 날리고나서 짠돌이되더니 TV에서 김구라가 조영구한테 면세점에서 와이프 화장품안사냐고 묻더니 뭐하러 돈써서 화장품선물 사야하냐고 행사다니면서 화장품 공짜로받은거 그거 바르면된다네 어이없음

그냥 그렇게 살아라

조영구급도 13억이나 벌어?

도대체저런얘긴왜자꾸하는거지

심각한 마마보이

주식으로 돈 올인하는들 진짜 멍청한거같음

대가리가멍청하니깐 되도않은 머리로 돈좀 불려보려다 unji하지

주식은 애초에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야하는거아닌가

본인이 원하셔서 하신거자나요....그만좀 이야기하세요

소문난 짠돌이 납셨네

자랑이다

돈자랑하냐

대다나다.

본인 욕심때문에 망한거 아니였나요? 

저번에 마리텔에서 보니깐 4억투자에서 8억벌었는데 

거기서 그만뒀음 8억도 엄청 번건게 10억 벌려다가 홀라당 까먹은거라면서요

억울할게 어디있냐 본인 팔자인데 그 주식해서 돈 벌면 어짜피 혼자 꿀꺽 할꺼잖아 그러니깐 그딴소리 하지 마시지

헉...

주식투자로

1억만드는 방법

2억을 투자하라

나라가인정하는도박.주식

난 이사람이 참 싫어 왜그런지는 나혼자만이 아닐듯..

얘 일부러 지어내는거 같은데? 불쌍한척 하려고

어쩌라고

10년만에 아이디 찾아서 로그인했네요....

안됐긴 한데  모든게 자신의 결정이었다면 누구탓도 하면 안돼죠..

아내와 아들에게 잘 하시구요

연예인들 저런식으로 돈날리는거 보면 하는거에 비해 돈은 많이 벌었으나 지혜가 뒷받침되지 못해 쉽게 날려먹는듯

그분아니예요? 25살 위론 여자가 아니라는분ㅋㅋㅋ

벌었을때 빠졌어야지 ㅉㅉ

궁금하지도않은데 왜 본인입으로 떠벌리고 다니는지모르겠네

자랑이 아니잖아요?ㅋㅋㅋ

그냥 죽지그랬어  참 대단한인간이야

이제 영구스 피자는 이분거가 아닌가요?

분해할 게 있나? 자업자득이지 뭐..

부인자식한텐 10원도 아까워서 벌벌 떨고 

한방만 노리는 겁나 속물같음.. 부인안됐더라

정신줄 놓고 사는군.  13억 이라니...ㅇㅇ

경각심을 주려고 말한걸수도 잇자나. 내가 이리 병 신짓 햇으니 너네는 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