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슈퍼맨 합류 나머지 가족 하차 없어 공식입장

이분 우루과이 국민이신 분...

이동국이랑 송일국이랑 만나면 아이만 8명 ㅋㅋㅋ

둘이 한번 만나서 난장판 한번 갑시다 ㅋㅋㅋㅋㅋ

어머 막내 쌍둥이 완전 쪼꼬미네 ㅋㅋㅋㅋㅋ

언제부터인가...놀러가서.밥해처먹고..게임하고.벌칙수행하고이지롤들만하더니....언제부터인가...애새기들하나씩끌고나와돈벌고..참....그런게재미있음..어린이집취직하지그래??아님장난감코너이런거???얼마나좋아.애.새.기들매일보고??돈도벌고?

일단 이휘재 애기들은 너무 이뻐서 제외고. 삼둥이는 기본빵인데 개인사정 생기면 어쩔수없이 대체하는쪽으로 생각하면될듯하고 지온이네는 평범. 애가 나름 귀엽더만. 그런데 서준이네까진 아니고.. 사랑이는.... 언제부턴가 아예 안보게된다. 가장 이쁜 시기 지나니까 이제 하나도 안귀엽더만. 사랑이네 대신 이동국이 들어가는게 가장 현실적인듯

송일국,엄태웅,이휘재,추성훈하차하지마세요

그리고이동국까지하차하지마세요

와아..

물! 회오리! 슛!

태웅이횽 불안불안하다

노잼일듯...지금으로도충분한데 역효과날삘 삼둥이분량적어져서 뭐라들을듯;

곧 한 가족 하차 하나 보네...

이 형 전설의 골잡이다.

꼴보기 싫어..술집이나 드나들고..어휴.. 게다가 국대도 그닥인데 왜 얘를 봐야하는지. 이거 삼둥이 하차를 위한 밑밥같다. 5둥이..애를 늘리면 다인가.. 여자애들 엄시나오고 정신없어.

근데전에도글그랬듯이 꼭 슈퍼맨에 새로가족합류하면

기존멤버중에누가빠지는데....전에도하차없다고햇는데햇자나옇..제생각일뿐

기냥 지금 고대로 추가도 하차도 없이해야 시청률이 유지될틴디

삼둥이 분량 적게하면 안돼

근데 이집은 이미 첫번째 쌍둥이들이 많이 커서... 동생들 충분히 보살피고 아빠 심부름 같은것도 다 할것 같은데.. 아빠 혼자 고군분투 하는 재미는 덜할듯...

그냥삼둥이는 슈퍼맨 나와서 따로 1시간짜리 프로하나했음 좋겠다 이런프로말고ㅡㅡ지금도 4가족으로 충분한데 뭘또끼워넣어 정신사나운틈타서 삼둥이 하차할거같애 아짜증나!

말이야 다른 가족 하차 없다고 하겠지.

하지만 이동국 자리 잡을때쯤 하나 빠질듯.

그게 삼둥이가 될지도 모르지.

솔직히 다른 애들도 귀엽지만.

슈퍼맨은 삼둥이 없음.. 시청률 바닥일듯.

삼둥이 분량 줄이면 폭동 일어날 기세 ㅋㅋㅋ

이건 좀 무리수인듯 슈퍼맨 제작진들도 좀 병 맛인게 5명애들로 이목끌어볼려고 잇슈화시킬려고 짓거리 하는것도 개그짓거리고 이동국도 지금 축구선수 아니냐? 안정환처럼 은퇴했으면 모르겠지만 지금 전북현대 소속인데 선수면 나이를 떠나서 선수로써 본임을 다하고 몸만들고 훈련해야 선수로써 최소한의 모습아니냐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