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이아니라 그냥 미친것같던데.. 보통신병은 몸으로오지

그냥가서 안아주고 싶다...


저건 신병이 아니라 정신병입니다... 잘알고나 말들합시다...


신병 꺼꾸로하면?


무셔웡...


무서워.....ㅠㅠ 혼자 불끄고 누워서 보다가 진심 폰 던짐....온몸에 소름이 쫙..


티아라 자체 그냥 코어 자체가 뭔가 마가 낀것같다..나쁜 혼들이 잔뜩 끼어있는것같음.. 여태 코어에서 길러진 연예인들 보면 행복해보이는 애들이 하나도없음.. 워낙 티아라 자체가 욕도 오질나게 많이 먹었고 어린나이에 그걸 감당해내기 힘들었을거임.. 게다가 광수한테 반협박 받으면서 계속 연예활동하려면 얼마나 힘들겠음.. 그냥 보통 사람이여도 없던 정신병 생기겠다


혼자서 얼마나 힘들어하고있을지.. 지쳐있을지.. 자기마음을찢고있을지.. 눈물이난다.. 살아있어줘서고맙고.. 꼭 살아만있어주라 아름아..


미쳤어 티아라년들뭔짓을한거야 애한테


아놔 오늘 겁나 추운데... 이거보니 더 춥네... 오싹하네! 그런데 안타깝다. 어린친구인데 꿈도 많을테고. . .


21세기에 뭔 신병. 정신병이지. 얼른 병원으로 데리고 가길. 그리고 보람이도 같이 데리고 가라 걔 거식증이다. 도데체 소속사는 뭘 하는거냐? 아무리 밉상이라도 어쨋든 욕은 있는데로 먹으면서 추잡스러운 춤 추고 노래 볼러야하는데 정신병이 안오는게 이상한거지. 활동 중단시켜라 다들.